자유게시판

[스크랩] 홍대에서 즐기는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홍대/상수역_홍대화덕피자☆

화훼장식기사 2013. 1. 10. 12:37

 

 

 

꼰쥬에요_

 

요즘 화덕피자 전문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

새로 오픈한 곳이 분위기가 참 좋아보이길래.. 꼰쥬도 다녀와보았어요~~! :)

 

홍대에 있는 화덕피자 전문점이라고..

가게 이름도.. 홍대화덕피자네요 ㅋㅋ_

 

홍대에서 즐기는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

홍대/상수역 홍대화덕피자로 함께 가보아요_!

 

 .

.

.

.

보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시면.. 꼰쥬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세요_!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0^*)

.

.

.

.

홍대화덕피자_

생긴지 얼마 안되서인지.. 깔끔해서 눈에 더 띄는 외부모습이에요 ~

지나다니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방문해보았다죠 ㅋㅋ_

홍대 주차장골목 끝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철은 상수역이 가장 가까워요 ^^

 

가게로 들어서면 요런모습이에요_

큰 규모는 아니지만 왠지 느낌이 좋은 이곳_! :) 분위기 굿이죠 ~?!

오른쪽으로는 주방과 화덕이 있답니다 ~

 

화덕 모습도 이곳 홍대화덕피자의 내부 분위기에 한몫하는듯 해요 ~

왠지 좀 고급스러워 보이는 외부의 화덕 +ㅁ+

유리창에는 사진들이 걸려있고.. 그 뒤로 직접 피자를 만드시는 모습도 사알짝 엿볼 수 있어요_

 

2인일 경우는 딱 2인석으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_

자리도 문 바로 앞 자리.. 그래서 조금은 불편했어요 > <

 

홍대화덕피자에 대한 소개_

피자 테두리 부분이 겉면은 조금 탓 듯 바삭하지만 속을 쫄깃하며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해요_

 

메뉴판_

하나는 메뉴 사진이 같이 나와있구요.. 또 하나는 메뉴 이름과 가격만 한눈에 들어오도록 되어있어요 ~

 

한눈에 들어오는 메뉴판만 살짝 살펴보아요 ..^^

(12월에 방문했기에.. VAT 10% 별도 가격이에요_!! 지금은 포함가격으로 메뉴판이 바꼇을지도 몰라요 ~!!)

 

피자 종류와 가격 참고하세요_

(파스타와 샐러드도 있었는데.. 사진을 빼먹었나봐요 ㅠ.ㅠ)

 

음료 종류 가격 참고하세요_

 

와인종류들_

 

따로 코팅되어 있던 곳에는.. 세트 메뉴들이 있어요 ~

(요건 VAT 포함가격인가봐요 'ㅁ')

 

점심용 세트_

 

와인 세트_

 

무와 오이로 구성된 피클_

 

감베리 에 풍기 샐러드_

 

제공된 모습이에요_

 

새우와 4가지 버섯, 홈메이드 드라이 토마토에 갈릭소스로 맛을 낸 샐러드...라는 설명_

 

담겨 나오는 접시도 두꺼우면서 무게감이 있는데.. 느낌이 좋으네요 :)

덜기쉽게 집게도 함께 나오지만_ 앞접시는 피자놓고 먹을거라.. 껄끄러운 사이도 아니기에 그냥 가운데 놔두고 각자 포크로 먹었어요 ㅎㅎ_

 

이렇게 큰게 새우? 라는 메뉴판 사진의 글귀가 있었지만_

칵테일 새우보다는 크고.. 그냥 자주보던 적당한 사이즈의 새우에요 ㅋㅋ_

첫 한입을 새우와 요렇게 사진처럼 먹었는데.. 오홀~ 기대이상의 맛이라 깜짝 놀랐다죠 +ㅁ+

4마리 정도 들어있었던듯 한데.. 버섯샐러드지만 새우에 더 욕심이 나네요 큭큭_

 

콰트로 스타지오네_

 

제공된 모습이구요_

어떤걸 먹을까 고민되면서 이것저것 다 드시고픈 분께는,, 4가지 피자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요 피자가 딱이겠죠~?!

그래서 가격은 다른피자들보다 높지만요 ^^;;

 

조금이라도 더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요렇게 아래쪽엔 촛불을_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고르곤졸라, 나폴리타나, 감베리, 풍기프로슈토 피자에요 ~

 

구성되는 4가지도 직접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욕심일까요 ~~?! ㅋㅋ;;

 

아래 사진은 화덕에서 구워져나온 피자의 밑면이구요..

윗면의 가장자리는 정말 좀 탄듯한 느낌이 들게 까맣게 구워졌더라구요_

이태원 부자피자던가.. 거기가 요런식으로 겉을 거의 태우다시피 한다고 들은듯 하네요..

그래서 끝부분을 먹으면 좀 탄맛이 나긴 하지만 쫄깃구수 한거 같기도 하고..> <

(전 원래 이런스타일 보다는.. 아시쟎아요.....?! ^^;;)

 

풍기프로슈토.. 4가지 버섯이 들어가는 피자라고 해요_

제일 먼저 먹은 피자인데.. 신기하게도(?) 먹고 난 후 아무 맛이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 <

어쩌면 샐러드도 버섯으로 먹어서 그런건지도 모르겠어요 'ㅅ';;

 

고르곤졸라피자_

꿀이 이 조각 위에만 살짝 발려있는듯 했어요_!

무난, 달콤 ~  꼰쥬입맛엔 역시 잘 맞는거 같은...ㅋㅋ_

 

나폴리타나_

토마토가 가득 올려져 있네요 ㅎㅎ

그런데 토마토에서 나오는 수분으로 도우가 축축해져요...'ㅁ'

 

감베리_

꼰쥬가 사실.. 가지를 못먹어요 ㅠㅠ

그래서 가지는 빼버리고 새우와....> <;;

요걸 제일 마지막에 먹었는데.. 이게 매콤하더라구요 ~~> <

 

피자 한개에 4가지를 맛볼 수 있으니 좋기는 한데..

그 구성도 선택할 수 있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

꼰쥬 취향과는 좀 거리가....ㅎㅎ;;

 

분위기와 샐러드 그릇이 참 마음에 들던 곳_

12월 기준 메뉴판이기에 VAT 10% 까지 생각하면 가격대가 착하지는 않은듯 ~;

참고로.. 콜라는 캔콜라였어요..ㅠㅠ

 

홍대에서 즐기는 정통 나폴리 화덕피자_

홍대/상수역 홍대화덕피자였습니다아_!

 

 

가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실거죠~~~~?! >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답니다_! 클릭클릭~~~~! ^^` 감사합니다 ^0^*)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1-16 1층

T. 02-333-2282

 

출처 : 5gam이 새콤달콤한 시간_☆ by.꼰쥬
글쓴이 : ☆ё쀼ㄹı꼰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