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크랩] 신김치와 함께 지글지글 구워먹는 생삼겹살~ ☆합정역 고기집_신김치생삼겹살☆

화훼장식기사 2012. 12. 30. 13:45

 

 

꼰쥬에요_

 

지나가다 고기냄새에 이끌려 들어가게 된다고 하는..

합정역에서 유명한 삼겹살집 ~

 

가게 이름처럼 김치와 함께 고기를 구워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먹는 즐거움이 있다고 해요 :)

 

저녁시간에 지나다니다보면 항상 줄서있던데.. 꼰쥬도 함께 동참해볼까요~?ㅋㅋ_

 

합정역 고기집 신김치생삼겹살로 함께 가보아요_!

 

.

.

.

.

보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시면.. 꼰쥬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세요_!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0^*)

.

.

.

.

합정역 5번출구로 나와서 뒤돌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는_

신김치생삼겹살~

평소 저녁시간엔 손님들이 줄서있는데.. 날씨가 급 추워진 날이라 그런지 줄이 덜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신김치 생삼겹살의 메뉴 및 가격.. 참고하세요 ~

가게도 좁은데다 손님도 바글바글해서.. 내부샷은 생략할게요 > <

먹고 나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꼬기냄새 한가득 배여 나오는.. 그런 곳이랍니다 ^^;;

 

먼저 도착한 함께하신분이 십분뒤에 고기 올려달라고 했는데_

아저씨가 마구잡이로 그냥 다 올려버리셨다고 해요....

덕분에 꼰쥬가 도착했을땐... 쪼꼼만 더 늦었으면 다 타버렸을 상황이........-_-;;

살짝 기분이 좀.. 그렇더라구요_

줄서는 손님 많은 집인데 자리잡고 그냥 앉아있으면 곤란한건.. 이해되긴 하지만.. 그래도 말이죠..ㅠㅠ

그래서 괜히 함께하신분에게 그러게 왜 먼저 들어가 있었냐고.. 쫌만 기다리라고 하지 않았냐고 구박했던...@.@;;

더 있으면 웨이팅할거 같아서 싫었다고 하네요 =ㅅ=;;

 

기본찬들이구요..

딱히 특별할건 없어요_

 

된장찌개..라고 하기엔 좀 묽고.. 된장 국보단 탁한..

암튼 요것도 서비스로 하나 나오더군요 ~

 

소금과 콩가루가 함께 제공되어요_

 

꼰쥬가 도착했을때의 고기 상황 !! 'ㅁ'

바로 후딱 먹어야겠더라구요 ..

삼겹살 2인분 주문한 모습이라고 해요_

 

두툼한 돌판 같은데에 살짝 기울어 지면서 끝쪽으로 기름 빠지게 되어있었구요_

 

심상치 않은 느낌에 뒤집어 보았더니..

흐미밍..'ㅁ'!!

 

잡담할 시간도 없고 사진찍을 시간도 없네요_

후딱먹어야해요 'ㅅ';;

 

김치도 얇게 펴서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

그냥 뭉쳐진 상태 그대로 놔둬선... 에휴....!!ㅠㅠ

(그러게 누가 먼저 들어가서.. 일케 다 시켜놓으래 !! 흐규규.. )

 

먹어보니 맛은 갠춘하네요_

워낙에 삼겹살에 김치 함께 구워먹는걸 좋아하기에.. 컨셉도 마음에 들긴 하구요~

그치만 꼰쥬는.. 첫시작부터 마음이 상해서_!! -ㅅ-;;

 

음료를 주문했더니.. 이런 초미니 사이즈가..'ㅁ'

아저씨가 귀엽죠? 하면서 주셨지만.. 귀여운거보단 큼지막한게 좋은데... 이거 누구입에 부치나요 ㅋㅋ;

더구나 이미 마음도 상한 상태에서 먹기 시작한지라...-_-

 

말도없이 그냥 꼬기 집어 먹다가.. 얼른 밥볶아 먹고 나가기로 합니다...

남은 고기와 김치를 잘게 썰고.. 가져온 밥과 재료를 함께 볶아 주셨어요_

 

볶아진 모습_

 

그리고.. 김가루 투하_!!

이거 김가루 빠지면 안되겠는데요 ㅋㅋ_ 비쥬얼이 확 달라져요 ~

 

맛이 괜찮은거 같기는 한데..

 고기굽던 판에 그대로 볶아서인지.. 좀 기름진건 어쩔수 없네요 ..

 

시작부터 마음이 상해서인지.. 그냥 계속 삐뚤어지게 되더라구요 ^^;;

더이상 쓰고프지도 않음..ㅋㅋ;;

 

급속도로 나와서 바로 집에 갔는데 꼬기냄새 온통 다 베여있더란......! ㅋㅋ_;

여기서 먹고 대중교통 이용하실 생각이시라면..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셔야해요_

 

합정역 신김치생삼겹살이었습니다아_!

 

 

가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실거죠~~~~?! >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답니다_! 클릭클릭~~~~! ^^` 감사합니다 ^0^*)

 

 

서울 마포구 합정동 합정역 5번출구 앞

T. 02-325-8690

 

출처 : 5gam이 새콤달콤한 시간_☆ by.꼰쥬
글쓴이 : ☆ё쀼ㄹı꼰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