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크랩] (2018 - 59) 비 오는날 생각나는 짬뽕 맛집 [ 부산 차이나타운 중남해 짬뽕 ]

화훼장식기사 2018. 9. 26. 14:10

 

 

 [ 부산 짬뽕맛집, 부산 차이나타운 중남해, 중남해 짬뽕, 군만두, 코스요리

게살삭스핀스프, 불도장, 삭스핀전복스프 ]

 

 

 

 

  비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 " 짬뽕 "


부산 차이나타운 중남해 짬뽕 탐방기


짬뽕은 설명이 필요없겠죠^^

중국집을 대표하는 자장면과 짬뽕!

특히 비 오는날 밀가루 음식이 생각날때

주당들이 가장 많이 찾게되는 음식 !

짬뽕

오늘은 중남해 짬뽕 한그릇

올려 드립니다^^


 

 ▲ 중남해 식당입구

- 차이나타운 골목내에 위치하고 있죠^^

( 중남해 바로 옆에는 영화 " 올드보이 " 촬영지로

군만두가 유명한 장성향 중식당도 있죠 ㅎㅎ )


 

 

 ▲ 오후 블랙타임이 상당히 깁니다^^

-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 저녁요리를 준비하기 위한 충분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 )

 

 

 

  ▲ 중남해 홀 카운터 모습



 

 

  ▲ 정통 중식당 느낌의 식탁



 

 

 ▲ 보이차가 먼저 나오고...



 

 

  ▲ 예약석 룸도 마련되어 있네요^^


 

 

  ▲ 중남해의 차림표

- B코스 게살삭스핀스프가 눈에 쏙 들어옵니다^^



 

 

 ▲ 수양을 하는 스님이 그 음식향에

담을 넘어올 정도로 향과 맛의 진수를 보이는

불도장 : 1인분에 150,000원 - 아주 센 가격이네요 ㅎㅎ

 

 

 

 

 

  ▲ 코스요리의 최고봉 " G코스 "

- 1인 70,000원이네요 !!

( 확실히 재료가 다른것 같습니다 ^^ )


 

  ▲ 연태고량주 가격은 대동소이합니다^^



 

  ▲ 중남해 3가지 기본 찬

- 여기는 단무지와 춘장이 없다는 ...


 

 

  ▲ 먼저 중남해 군만두가 등장하네요^^



 

 

  ▲  야채와 속이 일반 중국집과 비슷한...

- 그래도 군만두는 바싹한 식감이 매력이죠^^



 

 



 

  ▲ 중남해의 짬뽕

- 짬뽕과 흰짬뽕(맑은 짬뽕) 둘다 7천원


 

  ▲ 죽순과 청경채, 새우, 조개살, 등등



 

  ▲ 국물 색깔부터 강한 인상을 줍니다^^



 

 

  ▲ 면도 상당히 탄력이 있는....



 

  ▲ 짬뽕의 유혹으로 인해

흡입속도가 점점 빨라집니다. ㅎㅎ



 

  ▲ 오징어다리와 버섯도 보이고요



 

 

 

 

 

 

 

 

 

  ▲ 중남해 짬뽕에서 발견한 특별한 재료

무엇일까요??? --- 복어살


  ▲ 숙취한 다음날 또는 비오는 날 행복을 주는 음식이 아닐련지요^^




                            시식평....

                               친구 소개로 찾아간 중남해 짬뽕 !!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운맛과 국물에서 불맛이 느껴지는

                               그 뒤에 은은히 찾아오는 짬뽕 국물의 유혹....

                               다음에는 백짬뽕도 한번 시식하러 오고 싶네요^^

                               오늘같이 가을비 내리는 날 ! 짬뽕 한그릇 생각나시지 않나요 ?




 내일 오후부터 민족 대이동이 펼쳐질

추석연휴가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블친님들~ 추석연휴 동안 잠시 블로그를

비우고 고향 부산과 옆지기 고향 경주를 

다녀오겠습니다~

귀성길 안전운행하시고 추석연휴와 함께

가족 친지분들과 온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합니다^^


타임리스 드림>>>

               

      

     

    

    

 


 


                                                                    

출처 : 타임리스의 먹거리와 볼거리 여행
글쓴이 : 타임리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