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크랩] 예체능 줄리엔강, 격파왕 등극!

화훼장식기사 2014. 3. 19. 21:48




KBS 2TV 프로그램인

예체능에서 배우 줄리엔 강이

격파왕에 등극했어요! 

ㅎㅎ

역시 핏줄은 못속이는 군요 ㅎㅎ


바로 어제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태권도 적성 검사를 하기 위해

겨루기와 격파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늘 예체능 멤버들은 최고의 격파왕을 가리는 시합을 벌였습니다!

멤버들은 초보자용 플라스틱 기왓장을 놓고

격파 대결을 시작했는데요~


존박이 1조 우승자로, 

호야와 줄리엔 강이 2조 우승자로 결승에 진출하며 
최종 대결을 펼쳤습니다!

과연 결과는?! ㅎㅎ


예체능 줄리엔강, 격파왕 등극!


총 10장을 놓고 격파를 시도한 가운데 존박이 7장을 깼고 호야가 6장을 격파했고,
마지막으로 도전한 줄리엔강은 단 번에 10장 모두를 깨뜨렸습니당!!
우왕!!

 

특히 이어진 ‘예체능’ 방송서 줄리엔강은 손 격파 뿐 만 아니라 

발 격파까지도 단숨에 성공시키며 태권도 에이스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는데요~


이번에 태권도 종목에 도전하는 예체능,

앞으로도 지켜봐야겠습니당 ㅎㅎ





출처 : 同行
글쓴이 : 이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