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배달

수원꽃집 아주대병원장례식장 성빈센트병원장례식장 근조화환전문점

화훼장식기사 2022. 12. 6. 19:57

수원꽃집 아주대병원장례식장 성빈센트병원장례식장 근조화환전문점

TEL:0505-811-6524

사람은 세상에 한번 왔다가 누구나 자연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자연에서태어나 자연과 함께 더불어 살다가 결국에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

우리네 삶입니다. 삶과 죽음은 한조각 구름과 같다고 합니다.

구름이 흘러가듯 그헣게 흘러갑니다.

국화꽃은 엄숙하면서도 존경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국화 꽃은 고인을 좋은 것으로 인도하는 의미도 가지고 있어서 추모의 꽃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동서양 막론하고 추모의 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근조화환 영정바구니에도 국화가 많이 사용 된다고 하네요...

추도식에 국화 꽃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꽃이며, 요즈음에는 생전에 고인이 좋아하시던

꽃을 추모바구니로 만드는데 아무래도 시간과 경비가 많이 드네요.

작은 꽃바구니로 가지고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국화는 생명력이 강해서 싱싱함을 오랫동안 유지 할 수 있어서 추모의 꽃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